"필라테스 기구 리포머란 무엇일까?"

2020. 4. 18. 11:31아리아 요가&필라테스/진월동점 정보

"필라테스 기구 리포머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D 
광주 진월동 필라테스 전문센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필라테스 기구 중 리포머 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리포머는기구를 이용한 필라테스를 처음 배웠을 때 가장 많이 쓰는 필라테스 기구에요
리포머는 스프링을 이용해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필라테스 입문자 들도 누구나 쉽게 운동을 배울 수 있는 기구 중 하나인데요.

 


리포머는 필라테스의 창시자인 조셉 필라테스가 고안해낸 기구로 넓고 평평한 판인 캐리지 위에서 앉아서도 서서도 누워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필라테스의 꽃이라고 불리는 만큼  리포머에서 할 수 있는 동작들은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5개의 스프링을 이용해 개인의 역량이나  근력에 따라 강도 조절이 가능해 점진적으로 운동할 수 있으며, 스프링의 저항을 이용해 스트레칭을 하기에도 유용합니다.

100여 가지의 다양한 동작들을 활용할 수 있기에 운동선수나 노인 및 특정 증상을 가진 환자 또는 재활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세 교정은 물론 근력운동, 유연성에 큰 도움까지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와 달리 정적이지 않고 운동 자체가 활동적이어서 체지방 분해 효과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엄청난 운동효과를 주는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하여 운동하기 때문에 기구의 구성도 정말 중요한데요.

​진월동 필라테스 전문센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에서는 명품 브랜드 밸런스바디를 이용합니다.

명품 브랜드라니!!!!???

 


진월동 필라테스 전문센터인 만큼 최고의 기구를 이용하고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회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광주 진월점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 대표 NO.1 프랜차이즈 운동센터 아리아요가 진월동점 ☏상담문의 062-654-8880 진월동 요가, 플라잉요가, 진월동 필라테스, 번지요가 체형교정에 특화된 플라잉요가와 다이어트&재미를 한번에! 번지요가 등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가 수업을 만나보세요. 아리아요가에서는 KYF 소속 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요가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blog.naver.com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 수강료 및 수업 문의]

진월동요가, 진월동필라테스, 광주남구요가,광주필라테스

ariayogajwd.modoo.at